알림
취소
확인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실시간
인기
추천검색
TOP100
무협단행본
선물함
판타지단행본
성인무협
신작
소설
만화
기다무
선물함
홈
TOP100
작가/장르
성인만화
작가/장르
무협
액션
드라마
스포츠/학원
순정/코믹/판타지
전체
묵검향
김성모
박인권
고행석
신형빈
오일룡
이재학
조명운
천제황
황재
기타
신의 향수
헝가리의 여왕 엘리자베스에게 건강과 불변의 아름다움을 내려준 한 노인의 처방. 그것은 「로즈메리」 라고 불린 오늘날 향수의 시초이자 세계 최초의 향수였다.
황재
푸른꿈은 가득히
김열풍, 19세의 소년으로 만화가 지망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시골 고향을 떠나 서울로 오게 됐는데…
황재
연애의 품격
앙큼X뻔뻔X내숭X찌질X발칙한 남녀들이 얽혀 사는 수상한 하숙집의 좌충우돌 로맨스 대소동!!
황재
진짜진짜 스토리
지금으로부터 130년 전인 1877년 경─ 함경남도 북청에서 50리쯤 떨어진 산골에 40여 가구가 사는 아담한 마을이 있었는데, 그해 어느날─ 3대 독자이던 「이근영」 집에 경사가 났으니...
황재
아리랑
이상한 인연으로 만나게 된 태풍과 곰팔이! 태풍은 지명 수배된 독립군단원. 그리고 곰팔이는 돈을 벌기 위한 진짜 떠돌이… 두 사람의 앞길엔 어떤 위험과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황재
특종기자
특종을 위해 사는 특종기자 한강! 거대 사이비 종교, 남묘일진교의 비리를 캐러 갔다가 신도로써 의식의 재물이 된 인기 여배우 하루미 사치코를 보게 되는데.
황재
강자의 법칙
파라다이스를 향한 질주-!!
황재
연쇄반응DOMINO
공장에서 일을 하던 태풍. 그리고 복싱을 하는 태풍. 그는 한 라운드걸을 사랑해 그녀의 병을 고치기 위해 4천만원이 들어있는 가방을 훔치지만 그 가방안에 있던 것은 돈이아닌…
황재
쩐의전쟁 [개정판]
※본 작품은 15세 이용가로 수정된 개정판으로, 일부 편집된 부분이 존재합니다. ─[SBS 드라마 <쩐의 전쟁> 원작 만화] 사람들은 언제부터인가 돈을 '쩐'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박인권
프렌즈 연가
새콤달콤하면서도 가슴 한편이 시린 그때 그 추억. 청춘의 한 페이지에 펼쳐지던 그때 그 이야기─.
황재
우리들의 우상
남녀 공학이라 해도 딴 학교는 그렇지 않다던데 우리 학교만… 정확히 얘기해서 우리 반만 지독히 문제가 많은 것 같다.
고행석
엔돌핀 천사
왜 이러느냐고 묻지마. 친구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전파하는 엔돌핀 천사지만 내겐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어.
황재
산삼세뿌리
앉은 자리에서 8그릇을 뚝딱 먹어치우는 총각. 어느날 산속에서 무 세뿌리를 캐오는데…
황재
대통령만들기
극비 프로젝트! 킹 메이커들의 숨막히는 두뇌전쟁과 킬러들의 사투가 벌어지는 혈전장에 못말리는 미친개 허리케인이 떴다! 대통령은 신이 점지하는 것인가? 아니면 만들어지는 것일까?
황재
청룡불개미
천만의 말씀이지! 돈벼락 한방만 맞으면 이자까지 수백 수천배로 쳐서 돌려 줄거라구!
박원빈
기(器)
형태들은 사라져 한갖 꿈일뿐. 잊혀진 화포에 서서히 떠오를 소묘, 그것은 오직 예술가가 추억을 더듬어 비로소 완성하리!
박원빈
명의
당대 최고의 의사는 누구인가? 양방과 한방! 그 뛰어난 의술의 대서사시
강촌
야광충
죽음보다 더한 고독이 새벽 안개처럼 피어오르고 음모와 배신이 어둠으로 내려 앉을때 피 튀는 살인이 진행되고... 너를 위해 두 주먹을 움켜 쥐었다. 사랑을 위해... 복수를 위해…
박원빈
육혈포
언제부터인가 온 국민의 울분을 달래주던 한 사내가 있었다. 이름하여 뇌살객! 말 그대로 번개처럼 나타나 천둥벼락같은 육혈포의 포효소리와 함께 매국주구들에게 죽음을 선사하는 사나이…
박원빈
조난자
어느날 문득 그렇게 젊음이라 불리우는 시절은 지나갔다.
박원빈
더보기
[공지] 신규 연재 소설 <파산 후 코인 대박> 오픈 안내
[공지] 신규 연재 소설 <야쿠자의 은퇴생활> 오픈 안내
[공지] 신규 연재 소설 <노가다 김씨, 자동사냥으로 꿀 빱니다> 오픈 안내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내서재
<
선물함
<
충전내역
<
쿠폰등록
<
고객센터
<
이벤트
<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