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병처럼 찾아오는 젊은 날의 비틀거리는 사랑 첫키스는 꿈속에서... 연애 한 번 못 해본 내가 첫키스라니! 하지만 이건 절대 꿈이 아니라구! 사랑에 체포되고 싶어! 사랑에 점령당할 수만 있다면...
정낙원
남녀공학
키스는 사랑하는 연인들의 특권!
마악 사랑하기 시작했을 때의 키스는 영원히
잊을 수 없는 감미로움으로 남는댔어.
기대와 설레임, 떨림도 키스를 하는 순간 두려움마저 사라지고…
비로소 남녀가 하나되는 느낌을 갖게 되지…
마음과 몸이 전율하고 세상을 얻은 것 같은 벅차 오르는
충만함으로 상대에 대한 배려에 집중하게 되고…
이러한 것들이 연인사
정낙원
매일서는남자
인간성이 점점 매말라가는 이 삭막한 도시의 뒤켠에 도사리고 있는 한 남자의 꿈, 그리고 그가 반드시 일어서야만 하는 이유를 적나라하게 드러낸 작가의 대담한 표현기법이 인상적이다.
신인철
스타크
Net게임계의 새로운 질서의 탄생... 그리고 끝없는 전쟁! 프로 게이머들이 펼쳐나가는 명승부, 필승의 전략과 전술!
김복용
아비틴
실제 페르시아 역사서에 등장하는 신라와의 교류 이야기를 기반으로 주인공 아비틴과 신라 공주 프라랑(은석공주)의 사랑이야기
임종여
학원쉬리
조직폭력배 보스의 아들인 고무적은 타고난 싸움꾼. 우진고 2학년 무적은 같은 반에 전학 온 최수연이란 여학생을 보고 한눈에 반해버린다. 마음씨 착한 모범생 수연과 함께 전학 온 오빠 승건. 그는 수연과 달리 불량배다. 전학 첫날부터 짱과 대결해 학교를 장악해버린다. 어느 날 승건은 수연과 함께 있는 무적을 보자마자 주먹을 날라는데….
정낙원
두목의 딸
최고의 조직 대불파 두목의 딸이 영탄이를 사랑하는데... 딸을 시집보내려고 하는 피나는 두목의 노력... 그리고 서시히 돌아서는 영탄이의 마음…
고행석
빵
너희 학교 짱들에게 전해다오! 새로운 빵! 강건마가 가겠다고!!
새로운 동네로 전학온 건마! 그가 다시 학원가를 평정하러 한다!
김성모 프로의 화제작!
김성모
떴다 그녀!
그녀가 뜨면 여럿 다친다! 두 남녀가 만났다. 앙숙남녀! 심상치 않은 둘의 만남에 전국이 술렁인다. 앙숙남녀의 전국제패기! 떴다 그녀!
임동재
괴짜삼총사와 불청객
구만, 수마일, 동구는 어릴적 고아원 시절부터의 친구다. 이들은 각자 좀 더러운 버릇들이 있다. 어느날 이들 앞에 영탄이가 나타난다...
고행석
막강체고 1부
누구도 못말릴 기상 천외한 놈들이 왔다!!
유상모
평양에서 엄청난 놈이 왔대
북한에서 특수 교육을 받은 귀순자녀 강가희! 남한 동포들의 사상을 바로 잡아주겠시요!
장태관
보통학교
20세기 기적의 음료 코코콜라 재벌가가 만든 인재양성 학교,
"Ordinary School"로 모여드는 사람들.
그룹의 선전효과와 미래에의 투자라고 생각한 중역들도 찬성하고,
억압논리라며 반기를 들던 사람들도
교육을 위해 물불을 안 가리고 몰려드는 부모와 학생들을 막을 수는 없었다.
전혀 보통이 아닌 "보통학교 Ordinary Schoo
이유정
트랜스파이터
트랜스젠더(TG) 격투사의 눈물겨운(?) 액션!! 격투기 최고종파의 유일한 후계자가… TG(트랜스젠더)라고~?!!
유상모
고교털잡이
끓는 피로 세상과 맞짱뜬다!
"비굴하게 움추리는 건 딱 질색이야!
한 번 뿐인 인생, 찌그러져 살기엔 너무 억울하지 않냐?!"
위험천만한 재주를 타고난 기상천외한 녀석들의
세상을 향한 아슬아슬한 곡예가 시작되었다!
김성모
산삼세뿌리
앉은 자리에서 8그릇을 뚝딱 먹어치우는 총각. 어느날 산속에서 무 세뿌리를 캐오는데…
황재
진짜사나이 2부
안 돼! 내가 축구부에 들어가고 싶어한다는 게 밝혀져선 안 돼. 내 과거가 밝혀져서도 안 돼. 나는 당당하게 축구를 다시 시작하고 싶단 말이다!
박산하
만화 야인시대
우리나라가 일본의 식민지 하에 있던 1935년 가을. 18세의 소년 김두한은 주먹황제 구마적을 물리치고 당당히 주먹세계의 정상에 올랐다. 김두한의 주먹신화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오수
삐따기
이미 신화가 된 엔젤 파이브 그들은 댄싱 팀이지만 그들의 의도와는 달리 엔젤 파이브는 학원가에서 공포의 대상이 되었고 그 중에 가장 악명이 높았던 것은 강혁이다. 강혁은 악명으로 이름을 떨치다 고등학교 입학 직 후 사라졌다. 고등학교 등교 첫날 학교에 가면서부터 자신을 알아보고 겁을 먹는 학생들이 많다. 부분 기억 상실증을 가지고 있는 강혁은 왜 사람들이
최병열
허걱패밀리
조직의 안위보다는 자신의 무기(?)에만 관심이 더 있는 보스 박곤달과, 그보다 더 했으면 더했지 결코 정상적이지 않은 허걱파의 조직원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즐겨보시라!